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페이스북 리브라(디엠,Diem) 코인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 업리브라 가입 방법

by 알돌멩이 2021. 5. 12.

리브라코인 무료채굴방법

페이스북 리브라(디엠,Diem) 코인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 업리브라 가입 방법

 

페이스북 코인으로 잘 알려진 리브라 코인은 작년(2020년) 디엠(Diem) 코인으로 명칭을 바꿨다.

이 디엠(리브라) 코인은 페이스북이 개발 중인 디지털 암호화폐로, 당초에 명칭은 '리브라'였으나, '디엠,Diem'으로 변경 후에 협회의 이름 또한 종전 '리브라 협회'에서 '디엠 협회'로 개명했다.

 

디엠 코인(리브라 코인)은 1코인이 1달러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변동성이 적은 스테이블 코인으로,

페이스북은 이를 통해서 새로운 글로벌 화폐의 토대를 마련해 낮은 환전과 송금의 수수료로 전 세계 어디에서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한다는 목표를 세워뒀다. 

 

페이스북은 디엠 코인(리브라 코인)을 저장할 수 있는 전자지갑 캘리브라(Calibra) 기능 또한 추가한다는 방침이다.

 

각국의 금융당국과 중앙은행은 국가의 통화 발행을 관리하는데, 리브라(디엠)코인은 페이스북이 통화를 만들어 운영하겠다는 의미를 가져 큰 파장이 있었고, 2019년 발행계획을 발표했었으나 중앙은행의 반대로 사업 추진이 제대로 이뤄지지 못했었다.

 

하지만 현재, 상장은 되지 않았지만, 상장이 된다면 리브라 코인으로 바꿔주는 업리브라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무료로 채굴할 수 있고, 클릭만 하면 되는 너무나 쉬운 채굴 방법으로 누구나다 채굴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가입도 1분이면 끝난다. 채굴을 해보고 싶은 분은 아래 가입 방법을 따라와 주길 바란다.

 

리브라(디엠)코인, 업리브라 가입방법, 채굴 방법

 

*업리브라 홈페이지 주소 : uplibra.io/

 

 

디엠코인 무료채굴방법1

 

A. 리브라 홈페이지 접속하면 나오는 화면인데, 위에 표시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한다.

 

 

디엠코인 무료채굴방법2

 

B. 표시한 My Dashboard 버튼을 클릭한다.

다음 페이지에 나오는 Verify Email address 버튼을 클릭 후에 본인이 사용하는 구글 계정을 입력한다.

다음 구글 계정에 본인 확인 메일을 확인하고 인증을 완료한다.

 

디엠코인 무료채굴방법3

 

C. 메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위에 표시한 Claim 버튼을 클릭 한다.

 

디엠코인 무료채굴방법4

 

D. 클릭하면 1시간마다 카운팅이 되어 위와 같이 표시된다.

1시간마다 클릭만으로 리브라(디엠) 코인을 채굴할 수 있다. 

채굴된 코인은 바로 옆 Wallet에 LBR 표기가 되어 나온다.

 

 

 

1분이면 끝나는 리브라 코인 채굴 방법.

리브라 코인 무료로 채굴해보세요. 어렵지 않고 너무 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