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스2 가입방법, 구입방법 알아보기

by 알돌멩이 2021. 5. 11.

어스2 가입방법, 구입방법 알아보기

어스2 가입방법

 

현재 가상화폐가 떠오르면서 가상부동산도 같이 떠오르고 있다.

가상화폐나 가상부동산 역시 제한되어있는 재화때문에 초기에 진입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초기 진입을 하여 좋은 땅을 구매하기 위해 벌써부터 대규모의 땅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어스2의 가입방법 및 구입방법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

 

어스2 구입방법
어스2 홈페이지 : https://earth2.io

 

[가상부동산 구입방법]

어스2 홈페이지로 이동하고 맨 위에 표시한대로 Login/ Sign up 버튼을 누른다.

 

어스2 구입방법

다음 Sign up 버튼을 클릭하여 본인이 사용하는 이메일 계정을 입력한다.

이때 이메일 계정으로 본인 확인용 메일이 갈 수도 있는데, 본인의 메일에 로그인하여 본인확인 후 로그인을 진행하면 된다.

 

어스2 구입방법

어스2 홈페이지를 로그인하면 바로 왼쪽 위에 표시한 대로 BUY LAND 탭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수색에 써있는 부분에 본인이 구입하고싶은 땅의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한국말도 지원이 되니, 영어든 한국말이든 편하게 입력하면 된다.

(현재 서울 강남땅이 거의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희소성이 강한 땅을 구입하는게 좋겠지?)

 

맵마다 타일이 있는데, 이 네모난 타일을 클릭하여 땅의 규모(얼마큼 땅을 구매할건지) 드래그하면 된다.

국기가 있는 곳은 그 나라의 사람이 구매한 것이고,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국기를 설정하지 않은 회원이 구매한 땅이니 구매할 수 없다.

 

우리가 구매할 수 있는 땅은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은 저 표시한 영역을 구매할 수 있다.

 

어스2 구입방법

현재 강남역의 땅을 한 번 찾아보았다.

저기 도로변의 땅이 비어있어서 클릭하여 구매하는 방법을 안내해보겠다.

 

어스2 구입방법

타일을 한번 클릭하고 마우스를 원하는 땅만큼 드래그 하면 오른쪽에 그 타일만큼의 가격이 표기되어 나온다.

Detail을 누르면 된다.

 

어스2 구입방법

Detail을 누르고 BUY NOW를 클릭하게되면

 

어스2 구입방법

레퍼럴 코드(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입력하면 부동산을 5% 할인받기 때문에 꼭 입력해야만 한다!

나의 추천인 코드 : KW45N6KAV6 이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1) PAY WITH ACCOUNT BALANCE, 본인 계정에 돈을 입금하여 계정에 있는 돈만큼 차감하는 방식.

2) PAY WITH CREDIT CARD, 신용카드로 바로 구매하는 방식.

 

보통 2번이 편해서 신용카드로 바로 구매하는데, 여기서 오류가 많이 발생한다(마스터 카드 오류) 등의 이슈가 있었다.

그래서 조금은 안전하게 귀찮더라도 계정이 돈을 원하는 만큼 먼저 충전 후 계정의 돈에서 차감하는 방식을 채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계정에 돈을 충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어스2 구입방법

 

셋팅으로 들어가게 되면

 

어스2 구입방법

ADD CREDIT 이라고 나오는데, 여기서 10이라고 써져있는 부분이 10달러만큼 충전하겠다 라는 의미이다.

아까 타일값이 715달러이니, 720달러를 충전하면 되겠다. 나머지 금액은 남아있으니 언제든지 다른 땅을 충전없이 계좌에 있는 금액으로 저렴한 땅을 구매할 수 있다.

 

가상부동산은 현재 스캠이다 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아주 많다.

그러니 거액이 아닌 없어도 되는 소소한 재미를 보기위한 소액으로만 투자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댓글